행복하고 건강한 임신을 하는 방법

행복하고 건강한 임신을 하는 방법

행복하고 건강한 임신을 하는 방법

임신의 어떤 측면은 통제할 수 없지만, 많은 측면은 당신의 선택과 결정에 열려 있다.

여러분의 건강과 아기의 건강에 긍정적으로 기여하기 위해 여러분이 취할 수 있는 많은 적극적인 조치들이 있다.

아래 팁을 살펴보면서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너는 아마 식단을 바꿀 필요가 있을 거야.

패스트푸드를 많이 먹으면 큰 변화가 필요하다.

대신 농산물, 희박한 단백질, 고섬유 탄수화물을 섭취하십시오.

당신의 치아는 좋은 상태를 유지해야 하고, 당신은 임신했을 때 여전히 치과의사에게 진찰을 받아야 한다.

임신은 치주염과 같은 많은 종류의 치아 문제를 야기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다.

가능한 한 이를 닦고 치실을 많이 치실로 하여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을 줄인다.

문제가 있으면 치과에 가십시오.

임신했을 때는 하루에 대략 300500칼로리를 더 섭취해야 한다.

여러분이 지금 두 사람을 위해 먹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그러므로 여러분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아기를 위해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신선한 농산물과 많은 희박한 단백질과 같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어봐라.

조급한 노동의 징조를 모두 알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이 상황에 대해 읽어보아라, 그러면 당신에게 일어날 경우에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임신했을 때 고양이 배설물을 버리는 경향이 없도록 주의해라.

고양이 배설물을 부적절하게 처리하면 임산부에게 약물소포증균을 감염시킬 수 있다.

고양이는 우연히 독소포화증의 라이프 사이클을 진행하게 되는데, 이 감염이 자궁에 있는 동안 임신부를 통해 아기에게 전달되면 그 결과 유산이나 선천적 결함, 사산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

늦임신은 보통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시기다.

잠잘 때 스트레칭하는 게 도움이 될 거야.

칼륨의 증가도 도움이 되듯이 충분한 수분 보충을 하는 것도 경련을 예방하는 데 중요하다.

라마제 수업은 일찍 신청해야 네가 들어가야 할 때 들어갈 수 있어.

임신 중 늦은 시간까지 기다린다면, 수업을 듣기 전에 아기가 오기로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밤에 경련을 줄이고 싶다면 다리를 앞뒤로 뻗어라.

임신을 경험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다리의 고통스러운 매듭으로 인해 생긴 적어도 하룻밤의 괴로운 잠을 떠올릴 것이다.

이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자기 전에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좋다.

그 과정에 대한 이해를 얻기 위해 출생 이야기를 검토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그 임상 서적들이 사실을 당신에게 설파할 수는 있지만, 그 경험에 대해 읽는 것은 다르다.

여러 가지 다양한 이야기를 읽고 기분이 우울할 때 위로해주는 이야기로 돌아가라.

출생 계획을 적는 것은 당신이 경험하려고 하는 복잡한 일련의 감정들을 항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음악이나 조명 등 출산에 대한 개인적인 선호를 넣을 수도 있어 출산할 때 최대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만큼 세세한 것도 있을 수 있다.

이제 이 글의 끝에 이르렀으니 임신 결과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지 못할 이유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출산 예정일이 다가옴에 따라, 더 행복하고 건강한 엄마와 아기를 보장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다른 변화들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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