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을 돕기 위한 최선의 조언

임신을 돕기 위한 최선의 조언

임신을 돕기 위한 최선의 조언

당신이 임신하기를 바라든 이미 임신했든, 당신은 아마도 이 기간 동안 여전히 예상치 못한 일들을 직면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이 포인터들부터 시작하시오.

임신하기도 전에 태아 비타민으로 시작하기에 아직 이르지 않다.

이것은 임신 초기 당신의 아기의 발육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할 것이다.

이러한 발달에는 척수와 뇌의 초기 단계가 포함된다.

칼슘, 철분, 엽산은 착상 모험을 시작할 때조차도 필수적이기 때문에 적당한 양의 칼슘, 철분, 엽산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임신 중에는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야 한다.

운동은 유산 가능성을 줄이고 노동시간을 단축시키는 동시에 출생 후 임신 전 자아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이점이 있다.

처음 3번에서 일어날 수 있는 메스꺼움을 줄이기 위해 작은 식사를 하라.

뱃속에 뭐가 들어가면 기분이 좀 나아지는 경우가 많다.

당신이 소비하는 음식은 신선하고 가벼워야 한다.

생산과 희박한 단백질이 핵심이다.

조급한 노동의 신호를 반드시 알아 두어라.

임신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사건을 다 읽는 것은 여러분이 더 잘 통제하고 어떤 일이 잘못될 경우 옳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더 잘 준비하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임신했다면, 겨울 동안 독감 주사를 맞으라.

임신은 면역체계에 영향을 미쳐 독감과 같은 질병에 취약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태아에게 위험할 수 있다.

임신 중에는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를 피해야 한다.

카페인을 섭취하면 수면의 어려움이 가중될 것이다.

메스꺼움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하루 종일 크래커를 우적우적 먹어 보라.

만약 네가 더 좋은 식단을 먹는다면 너의 수면 패턴은 개선될 거야.

가능한 한 빨리 아이 낳기 수업에 등록하도록 해.

이것을 할 때 꾸물거리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결국, 당신의 아기가 계획보다 더 일찍 도착할 수 있다는 것은 항상 가능한 일이다.

3번째 3번째 환자한테 다가가서 밤새 병원 가방을 싸오도록 해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기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린다면, 당신은 당신의 보급품 없이 병원에 도착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보험카드, 당신의 출생계획서 그리고 여분의 배터리가 달린 카메라는 당신의 가방에 포장되어 있어야 한다.

임신은 당신의 냄새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고, 심지어 일상적으로 당신의 삶에 있는 냄새도 당신을 아프게 할 수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특히 자주 발생하는 문제라면, 레몬이나 라벤더 오일이 약간 묻어있는 손수건을 가지고 가십시오.

메스꺼움을 느끼게 하는 냄새에 대한 완충제로 이 향을 사용할 수 있다.

사람의 피부는 팽창하는 능력이 있지만 한계가 있다.

배가 팽창하면서 가려워도 걱정하지 마라.

가려움증을 치료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뜨거운 물로 샤워하지 마십시오.

뜨거운 목욕이나 샤워는 실제로 더 많은 가려움을 유발할 수 있다.

왜냐하면 지나치게 뜨거운 물은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에센셜 오일을 씻어낼 것이기 때문이다.

코코아 버터와 석유 젤리 기반의 보습제는 가려움을 줄이는데 이상적이다.

꽉 끼는 옷을 입지 말고 긁고 싶은 충동을 참아라.

아기가 도착하기 전에 파트너와 육아에 대한 책임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때때로 모든 것이 엄마의 어깨에 떨어질 때가 있는데, 이건 불공평해.

어떤 사람이 아이를 위해 어떤 일을 할 것인가에 대해 미리 책임을 질 때, 그것은 많은 슬픔을 덜어준다.

임신은 중요한 것이고, 그 증상을 알기 위해서, 그리고 스트레스와 임신 생활을 통해 자신의 길을 걷기 위해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이 경험을 되돌아보고 웃을 수 있기를 원한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환상적인 임신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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