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에 대한 이 조언으로 수면이 점점 더 나아지고 더 길어질 것

수면 무호흡에 대한 이 조언으로 수면이 점점 더 나아지고 더 길어질 것

수면 무호흡에 대한 이 조언으로 수면이 점점 더 나아지고 더 길어질 것

만약 여러분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좋은 밤 휴식을 취하는데 지속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수면 무호흡증이 그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을 무시하는 것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과 여러분이 함께 잠을 자는 모든 사람들은 그 상태에 대해 알아야 한다.

수면 무호흡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조언에 대해 계속 배워라.

당신의 의사는 수면 무호흡증과 관련된 호흡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마우스 가드를 추천할 수도 있다.

호흡 통로가 자연적으로 좁거나 턱이 작거나 턱이 움푹 들어간 경우 수면무호흡증이 증폭될 수 있다.

잠을 잘 때 도움이 되는 마우스피스를 구하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무거우면 살을 빼라.

수면무호흡증이 비만과 상관관계가 있다는 증거가 있다.

그래서, 여러분은 실제로 20에서 30파운드의 체중 감량만으로도 여러분의 증상으로부터 상당한 완화를 찾을 수 있다.

의사에게 가서 맞춤형 마우스 가드를 구해와라.

이것들은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CPAP 기계 사용을 대체할 수 있으며, 보다 나은 야간 편의성을 제공한다.

당신의 기도는 더 넓게 열린 상태를 유지할 것이고 경비원은 당신의 목구멍에 더 많은 안정을 제공할 것이다.

건강한 식단은 살을 빼고 수면무호흡증을 퇴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나쁜 식단이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놀란다.

나쁜 식습관이 수면무호흡증의 심각성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알코올 섭취를 줄이십시오.

술은 호흡을 해치는 방법으로 근육을 이완시킨다.

목 근육이 너무 이완되면 쓰러져서 기도가 막힐 수 있다.

목 근육이 영향을 받아 호흡곤란을 일으킬 수 있다.

꼭 한 잔 해야 한다면, 예전처럼 많이 하지 마라.

그리고 취침시간 가까이 가지는 것을 피하라.

수면 무호흡증은 심각한 질환이다.

수면무호흡증상이 있으면 즉시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일단 확실하게 갖고 있는지 없는지 알게 되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알 수 있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고 있다면, 수면제를 복용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수면제는 기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이 더 이상 몸을 해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어떤 일이 있어도 그것들을 피하라.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진단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수면일지를 시작하고 유지하도록 당신에게 요청할 수 있다.

매일 밤 잠자는 시간을 기록하기만 하면 되고, 다른 증상도 언급하면 된다.

당신이 크게 코를 골거나, 숨을 멈추거나, 사지를 비틀거나 하면 당신의 파트너는 당신에게 말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상태를 진단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규칙적인 수면 일정을 시도해 보아라.

수면 무호흡증은 당신의 일상적인 야간 수면 주기에 규칙적인 중단을 일으킨다.

규칙적인 수면 패턴은 그 상태가 더 나빠지는 것을 단념시킬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정확히 같은 시간에 일어나서 자는 것이다.

여행할 때마다 CPAP를 항상 가지고 오십시오.

CPAP 머신을 사용하게 되면 언제든지 사용을 건너뛰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CPAP 기계는 편리하고 내구성 있는 운반 케이스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CPAP를 운반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집에 없을 때에도 항상 CPAP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앞의 단락은 너 자신을 위해서나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서나 유용한 정보들로 가득 차 있었다.

수면 무호흡증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이 글의 모든 것을 기억하고 아는 사람에게 전해라.

모두가 수면 무호흡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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